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배우 김선아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김선아는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구두밖에 모르는 슈어홀릭 황지안 역을 맡아 도도하고 시크한 슈퍼 알파걸을 연기한다.
30일 방송된 첫 화에서는 황지안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그려졌다. VIP 패션 초청쇼에 사이즈가 맞지 않는 구두를 협찬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 황지안은 아버지의 칠순 잔치를 뒤로 한 채 패션쇼장에 도착해 침착하게 상황을 수습했다.
그런가 하면 다른 구두회사의 로비로 위기를 맞이한 상황에서도 당당함을 유지하며 협찬 슈즈를 빼겠다고 선언하는 등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황지안으로 완벽 몰입한 김선아의 연기에 시청자들은 “역시 명불허전, 역시 김선아” “카리스마가 뚝뚝 떨어진다” “삼순이? 연재? 이제는 황지안이다” “도도함의 정석 황지안에 홀릭” “김선아가 선택한 캐릭터는 모든 옳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찔한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된 황지안과 박태강(이장우 분), 선을 통해 만나게 된 조은성(박건형 분)의 삼각 로맨스가 그려질 ‘아이두 아이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55분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
[투데이 주요뉴스]
☞ NH농협 노조 쟁의 찬반투표 96% 찬성… 8월 총파업 오나
☞ 사진 유출로 윤곽 드러난 ‘아이폰5’… 디자인 어떻길래
☞ [영상]삼성家 상속소송 첫 변론… 상속회복청구권이 뭐길래
☞ 보아, “중학교 수석 입학, 방송 활동으로 자퇴” 고백
☞ 태아녀 홍보 논란… 왜 그렇게들 띄우나 했더니
☞ 런닝맨 아랍 자막 ‘역시 한류 예능 프로그램’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 www.et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
조혜련(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