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31일 목요일

'아이두아이두' 두자리수 시청률 출발 '김선아 매력 통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아이두아이두'가 두자리수 시청률로 상큼하게 출발했다.

31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MBC 새 수목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 첫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0.5%를 기록했다.

이날 '아이두아이두' 첫회에서는 황지안(김선아 분)과 박태강(이장우 분), 조은성(박건형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지안은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과 함께 태강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태강과의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동시간대 방송된 SBS '유령'은 7.6%, KBS2 '각시탈'은 12.7%를 기록해 '각시탈'이 수목극 대전 3차전에서 가장 먼저 웃게 됐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관련키워드 ] 각시탈 | 아이두아이두 | 유령

[주요기사]
▶ '아이두아이두' 첫방, 김선아가 그려낸 골드미스 어땠나 '루저감성' 역시!

▶ 서경석 하차, '한밤' 새 MC 윤도현-수영 발탁 "젊은 세대와 소통"

▶ 구본승, '친애하는 당신에게' 컴백 소감 "나의 숙제는…" [인터뷰]

▶ 오늘(30일) 지상파 3사 수목극 2차전 '승전보는 누가 울릴까'

▶ 신현준,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한 마디 '배우, 연기를 훔쳐라' [인터뷰②]

▶ 신현준, '각시탈' 주원이 사랑스러운 이유 [인터뷰①]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