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9일 수요일

김장훈, 힐튼에 '못된 손' 감행 "19금 사진도 있다"

가수 김장훈이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에 '못된 손'을 시도했다.

김장훈은 2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힐튼이 '뿌잉뿌잉'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네요. 재밌었나봐요. 한 발 늦었네. 이렇게 빨리 올릴 줄이야. 뮤비 찍으면서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무지 좋아했는데.. 사람 다 똑같나봐요. 저도 작품이 잘되면 제일 기분 좋고 너그러워지거나 하거든요. 그때를 노려서 못된 손을 했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사진=김장훈 미투데이 >

사진 속 김장훈과 힐튼은 서로에게 몸을 기댄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특히 김장훈은 한 쪽 손을 힐튼의 허리춤에 과감하게 올리며 '못된 손'을 감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장훈은 "뿌잉뿌잉에는 못된 손으로 대응을... 못된 손 하기 전에 설명을 해줬죠. 혹시뺨 맞으면 개망신이라 제가 한국에서 개발한 이런저런@.^#-.^^어쩌구@-,# 한참 설명했는데 아주 짧게 허무하게 '오케이'. 손 위치 괜찮냐고 물었더니 쿨하게 '오케이'. 좀 더한 것도있는데. 힐튼 양 이미지상..19금이라"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19금 사진도 공개해달라", "뭔가 신기해요", "사진 궁금하네요", "진짜 못된 손이네요", "뮤직비디오만큼이나 19금 사진이 궁금한 이유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김장훈의 정규 10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미국 LA와 말리부 해변에서 촬영을 마쳤다. 뮤직비디오는 2D와 3D,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스포츠조선닷컴 >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