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일 금요일

한성주 전 남친 크리스토퍼 수 母, 재판 증언 위해 입국 예정


[티브이데일리 김혜진 인턴기자] 방송인 한성주와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는 전 남자친구 크리스토퍼 수의 어머니가 재판을 위해 한국에 온다.

크리스토퍼 수의 변호를 맡은 이재만 변호사는 31일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크리스토퍼 수의 어머니가 공판이 열리는 6월 4일날 입국해 재판에 참석할 예정이다"라며 "아들이 폭행 당한 직후의 모습을 본 당사자로서 당시 상황에 대한 증명을 하기 위해 어머니가 증인으로 참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 변호사는 "친인척 관계인 어머니와 함께 객관적인 증인도 한 명 나설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한성주는 전 남자친구인 크리스토퍼 수로부터 폭력 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상해) 혐의로 피소됐고 한성주는 사생활이 담긴 동영상을 유포한 크리스토퍼 수를 명예훼손 혐의로 맞고소한 상태로 오는 6월 4일 재판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혜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 관련키워드 ] 크리스토퍼 수 | 한성주

[주요기사]
▶ [단독]윤하, '불후의 명곡2' 양희은 특집으로 컴백 '에일리와 맞대결 성사?'

▶ 국카스텐 '나가수2'-킹스턴루디스카 '불후2' 합류, 이력 살펴보니..

▶ 변서은, 최우석과 결별설 해프닝 종결 "사랑싸움이 와전"

▶ 이윤지, "'더킹' 하지원-이승기 커플 부러웠어요" [인터뷰]

▶ 변서은, "최우석과 결별? 기사때문에 화해했어요" [인터뷰]

▶ [단독]밴드 킹스턴루디스카 '불후의 명곡2' 합류, 노브레인 빈자리 채운다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