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2PM 장우영이 첫 솔로 무대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지난 28일 그룹 2PM 멤버 장우영은 트위터를 통해 “오늘 하루는 내게 있어서 아주 특별한 날인 것 같다. 첫 솔로 무대에 첫 베스트 커버 모델상까지”라며 “내 주위 모든 분들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한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맨즈헬스 베스트 커버 모델상 트로피를 들고 미소 짓고 있는 우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28일 Mnet ‘20's Choice’에서 첫 솔로무대 ‘2NITE’을 선보인 우영은 같은 날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베스트 커버 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장우영의 첫 솔로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틀곡도 정말 기대된다”, “조금 실수는 있었지만 그래도 멋있었음”, “백발이라니 완전 간지”, “이제 장우영 솔로 무대만 기다려짐”, “계속 좋은 일들만 생겼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영은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 ‘Sexy Lady’를 공개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곽민구 기자 mti2000@
[투데이 주요뉴스]
☞ [단독]이스라엘 오보텍, “OLED 기술유출 사실 아니다” 반박
☞ 삼성디스플레이, 1일 출범… 초대 수장 누가되나
☞ [영상/車車車]‘완벽을 향한 질주’ 2012년형 쌍용 코란도C
☞ 조니 뎁, 다음 연인은? 23세 연하 엠버 허드와 열애 ‘화제’
☞ ‘신사의 품격’ 장동건·김하늘, 애틋 달콤 베드신 ‘기대되네’
☞ 티아라,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참석 위해 ‘급히 귀국’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 www.et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
곽민구(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