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오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서는 ‘the 만지다’ 코너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귀를 기울이면’이 첫 전파를 탔다.
세상에 나와 있지만 잘 알지 못했던 새로운 소리와 음악에 더 관심을 기울여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귀를 기울이면’의 첫 번째 손님으로 출연한 가수는 김정균(김거지)이었다.
2011년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정균(김거지)은 삶의 막막함과 외로움을 청량하고도 담담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수다.
이날 무대에 등장한 김정균(김거지)은 “체형이 낯설지 않다”는 MC 유희열의 말에 “백 일 굶은 유희열”이라고 자신을 소개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눈에 띄게 마른 몸매에 유희열이 "내가 이런 말 할 처지는 아니지만 너무 마른 것 아니냐"는 말에 김정균(김거지)는 "원래 살이 안찌기는 하는데 음악작업하면서 스트레스가 더 심했나보다"고 쑥스러운듯 미소를 지어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스윗소로우, 박명수, 김진표, 지나(G.NA), 김정균(김거지), 아지아틱스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며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주요기사]
▶ 박효신 패소, 전 소속사에 15억원 배상 판결의 의미와 ‘노예계약’
▶ 김재철퇴진 사실상 합의, "꼭 임기 채우겠다" 공개편지 이틀만에…
▶ 복고→멜로→영웅→노출, 2012 스크린 흥행코드[상반기결산③]
▶ "184cm 꽃미남" 고경표, 왜 망가지려고 해? [인터뷰②]
▶ '바네사 파라디와 결별' 조니 뎁, 23살 연하 엠버 허드와 열애
▶ '유령' 엄기준의 진짜 무기, 두뇌 아닌 성역없는 절대권력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