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0일 월요일

브라우니 소개팅 제안, 낸시랭 코코샤넬과 종 뛰어넘는 사랑? "스파간걸로"



[윤혜영 기자] 브라우니 소개팅 제안? 김준호가 브라우니의 소개팅을 제안했다.

9월9일 방송된 KBS2 '퀴즈쇼 사총사'에서 개그맨 김준호가 팝 아티스트 낸시랭에게 "코코 샤넬의 소개팅 자리를 만들어 주겠다"고 말했다. 코코샤넬은 낸시랭이 어깨에 올리고 다니는 고양이 인형.

낸시랭이 소개팅 상대를 궁금해하자 김준호는 "상대는 '개그콘서트' 최고의 인기남 브라우니다"라고 밝혀 출연진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브라우니는 현재 '개그콘서트-정여사'에서 정태호의 애완견으로 등장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낸시랭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코코샤넬이 함께 출연하지 않아 "코코샤넬이 오늘 스파에 갔다"고 답했지만 홍록기는 "그냥 세탁기에 빨았다는 얘기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브라우니는 최근 편집중인 사진, 출근길, 퇴근길 모습 등 각종 패러디 사진이 등장할 정도로 하는 것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유민상 트위터,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군이 엄마 생머리, 심이영 반전미모는 계속된다 "청순한 그의 나이는?"
▶ 티벳궁녀 뮤비 등장, 무표정한 표정은 역시 甲 "오,예! 오랜만이에요~"
▶ 정우성 조카바보, 자세는 불편해도 흐뭇~ “삼촌 사인해 줄 거야?”
▶ 정은지 열애설 해명, 윤윤제는 좋은데 실제는… “깨도 너무 깨~”
▶ 김소정 돌발 상황, 무대도중 인이어 빠졌다면? "제 대처는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