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걸그룹 2NE1이 단체 셀카를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8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투애니원 in 나고야. 20120908. 나고야 공연도 무사히 끝났어요. 나고야 블랙잭들 땡큐. 여러분의 에너지를 받고 신 나게 놀았어요. 민지의 테바사키 댄스도 정말 귀여웠고. 테바사키사키. 다음은 요코하마 아레나. 예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2NE1은 각자 개성을 드러내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봄은 금발로 염색한 머리를 양쪽으로 잡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여기에 전매특허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다. 산다라박은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반삭 헤어에 하트 무늬로 염색한 것 처럼 보여 눈길을 끈다.
씨엘은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한쪽 다리를 들고 팔을 앞으로 쭉 뻗었다. 덕분에 미끈한 각선미가 더 돋보였다. 흰색 긴 팔 티셔츠에 멜빵 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민지는 곰 인형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었다. 막내다운 애교 섞인 포즈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산다라박 반삭 헤어에 하트 염색을?" "진짜 염색한 건가요?" "박봄 포즈도 엉뚱해" "씨엘 귀엽게 나왔네요" "민지 테바사키 댄스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일본 요코하마(9월 11일~12일), 사이타마(9월 28일~29일) 등에서 연이어 콘서트를 가진다.
Source & Image : TV리포트 via 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