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감한녀석들 등록금 기부 콘서트 ‘용기백배’가 9월 9일 오후 6시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콘서트에는 용감한 녀석들(박성광 신보라 정태호 양선일), DJ DOC(이하늘 김창렬 정재용), 아이유,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 에이젝스(형곤 재형 효준 윤영 성민 승엽 승진),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체스카 차오루), 카라(박규리 한승연 정니콜 구하라 강지영),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씨스타(효린 보라 다솜 소유), 팬텀(키겐 산체스 한해), 씨 클라운(롬 시우 레이 강준 T.K 마루), 울랄라 세션(임윤택 김명훈 박승일 박광선 군조), 노라조(조빈 이혁), 타이거JK + 윤미래, 비스트(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등이 참석했다.
용감한 녀석들 기부 콘서트 ‘용기백배’의 출연진은 모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최근 콘서트 ‘용기백배’ 전 출연진들 모두 대학생들을 위한 등록금 기부 콘서트라는 좋은 취지인 만큼 출연료를 받지 않고 참여하겠다는 뜻을 주최 측에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공연 스태프들 역시 최소한의 인건비만으로 참여하겠다고 나서 훈훈함을 더했다.
공연 관계자는 “전체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대학생 친구들이 등록금 때문에 마음껏 공부하지 못하는 모습이 많이 안타까웠다. 우리의 재능기부가 그 친구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공연에 함께 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용기백배’ 콘서트 주관인 타조는 "흔쾌히 재능기부로 참여를 결정해준 가수분들과 최소한의 인건비로 함께해주는 스태프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공연이 끝나면 스크린을 통해 엔딩크래딧을 준비했다"며 "작은 부분이라도 도와주신 모든 분들의 이름을 담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성후 jumping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